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 그럴 사람이 아닌데.... " 마약 혐의로 조사! 이선균 지인들 하나같이 믿을 수 없다며....

by 특특이 2023.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특별하지 않는 일상을 전하는 특특이입니다.

연예계 마약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연예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국민들도 촉각을 곤두세우게 됩니다.  요즘 마약이 우리 코 앞까지 온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미칠 영향을 생각하면 더욱 그럴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배우 한 사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관련된 지인이나 광고, 찍은 드라마나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특히 더 조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배우 이선균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망에 올라 / 배우 오정세가 탄 차량 경운기와 추돌 사고

안녕하세요 특별하지 않는 일상을 전하는 특특이입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별의별 일들이 다 일어나게 되는데요. 어제 배우 오정세 씨가 탄 차가 경운기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고 배우 이선

jo019218.tistory.com

 

우리에게 잘 알려진 유아인, 돈 스파이크, 승리 등 많은 이들에게 피해를 안겨줬죠..ㅠㅠ

여기에 전혀 손을 대지 않았을 거 같은 이미지의 배우 이선균까지 합세하게 되면서 더 큰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이선균을 아는 지인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그럴 사람이 아닌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선균의 이미지가 워낙 바르고 아내 또한 연예인으로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있고 또 톱스타로서의 이미지를 잘 구축해 놓은 상태라 마약에 손을 댔을 거라고는 상상할 수 없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더 충격을 받은 것 같습니다.

제작 발표에 참석한 이선균

이선균과 친분이 깊은 한 영화감독은 “불과 며칠 전까지 통화를 했다. 술을 좋아하긴 하지만 별 다는 이상은 못 느꼈으며 범법을 저지를 사람이 아닌데 걱정되고 무섭다라고 말했으며 선후배 사이로 가까이 지내던 한 배우도 " 최근에 새 작품 리딩도 같이 했는데 건강한 모습이었으며 오랫동안 봐왔지만 마약 같은 것에 손을 댈 사람은 아니다" 라며 당황스럽다는 반응이었습니다.

마약혐의로 피의자 신분이 된 이선균

그러나 유흥업소 관계자에 따르면 자신은 가게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른다면서도 "그분이 가게에 자주 오셨던 건 맞다"라고 전하며 은밀하게 오는 VIP들이 있는데 보통 아무나 오지 않는다. 방에서 이뤄지는 건 모른다"라며 더 큰 게 터질 수도 있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한편 경찰은 이선균이 A 씨의 집에서 대마 등을 투약한 정황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지며  A 씨로부터 이 씨와 함께 마약류를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9월 21일 치매 극복의 날...세상에서 가장 슬픈 병 "여긴 어디?..."

안녕하세요 특벼하지 않는 일상을 전하는 특특이입니다.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세요..?? 바로 치매 극복의 날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치매라고 하면 나이 들면 자연히 생긴다고 생각했는데요

jo019218.tistory.com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이날 이선균을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형사 입건하며 피의자로 전환된 이선균은 조만간 경찰 조사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선균이 자신을 협박했다고 인천지검에 고발할 피의자가 A 씨인 것으로 드러나며 정확한 협박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A 씨 일당은 이선균을 협박해 3억여 원을 뜯어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여러 작품을 함께한 배우나 제작자들도 하나같이 이선균에 대해 " 가족에 대한 애정도 깊고 조심성이 많은 사람이라 허튼 행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다" 라며 제발 마약 스캔들이 거짓이길 바라고 있습니다.

사람은 겉모습만 보고는 판단할 수 없다는 게 이럴 때 쓰는 말인 거 같습니다.ㅜㅜ
또 한 번 역풍을 맞고 있는 연예계가 바짝 긴장하며 조사에 임할 이선균에 대해 촉각을 곤두세우며 몸을 사리고 있습니다.

 

마약은 탈출구가 없습니다. 시작도 손도 대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