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3년 10월 25일부터 '태양의 서커스' 잠실 공연 시작 11월 부산식와 업무 협약 (2030년까지 매년 개최 예정)

by 특특이 2023.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특별하지 않는 일상을 전하는 특특이입니다.

오늘은 공연 소식을 준비해 봤습니다. 전 세계를 돌며 공연을 펼치는 '태양의 서커스'가 올해는 '루치아'라는 이름으로 10월 잠실에서 공연을 펼칩니다. 매년 조금씩 다른 내용으로 공연을 펼치는데요 작년에 자기 배열과 시트 등으로 잡음이 있었다고 해요 올해 공연에서는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하나는 매년 부산에 1-2월경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혀 부산을 관광하며 공연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볼거리가 풍성한 태양의 서커스 공연 예매와 시간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계적인 서커스 '태양의 서커스"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공연 일정 및 예매

 

인터파크에서 9월 25일부터 예매가능하며 공연은 10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평일은 수목금 7시 30분에 1회 공연이 펼쳐지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각 2회 공연이 펼쳐지는데 시간이 조금씩 다르니 예약하실 때 미리 시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시간은 러닝타임 포함 130분이며 인터미션 25분 포함시간입니다.

태양의 서커스 공연 할인 내역

공연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나 할인 내역 확인하시고 즐거운 공연 관람하시길 바라요.

 

  
매년 부산에서 '태양의 서커스' 개최예정 

7일 부산시에 따르면 오는 11일 부산시청에서 태양의 서커스 부산 유치와 관련한 업무협약을 맺을 예정이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양의 서커스 공연을 개최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숙박·쇼핑·관광과 연계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연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시는 공연을 보기 위해 연간 20만 명 이상 관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며 2030년까지 7년간 개최할 예정이며 공연을 위한 대형 천막을 설치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공연 장소는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C부지는 현재 야외주차장으로 사용되고 있어 이 부지를 공연장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이 일대는 이미 주말이면 교통이 마비될 정도로 차량이 몰려 공연으로 인해 교통체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곳을 결정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태양의 서커스 공연 내막



태양의 서커스는 1984년 창립 이후 39년간 세계 60개국, 450여 도시에서 약 2억 명의 관객을 유치하며 역사상 가장 성공한 공연으로 손꼽히며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제작사 태양의 서커스 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제작했습니다.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공연인 만큼 시간이 되신다면 꼭 한 번은 보면 좋을 거 같아 소개합니다.

우리도 여유롭게 공연도 보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반응형

댓글